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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제휴사 마케팅 팁으로 현명한 의사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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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람의점심낚시꾼 2020. 6. 14. 0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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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제휴사 마케팅 팁으로 현명한 의사 결정



이제 시작이다!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궁금해 할 많은 것들이 있다.


아래에는 제휴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이 요약되어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고려할 때, 당신은 각각의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되지 않은 주문을 추적하고 크레딧을 채점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판매 중 하나를 책임지고 당신이 그들을 당신에게 연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돈이 들 것이다.




계열사들은 e메일로 지시를 받는 경우가 많아 30분마다 e메일을 확인하는 데 시간을 허비한다.


비트가 누락되지 않도록 하려면 작업을 복사하여 별도의 창에 붙여 넣으십시오.


문서를 참조하여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제품을 내놓는 제휴사를 일관성 있게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끊임없이 신제품을 출시하는 기업을 발굴함으로써, 당신은 반복적인 사업을 창출하고 더 큰 수수료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유행이나 사그라질 것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런 것들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문자서비스는 가맹점이 수수료를 챙기기 위해 활용하기 좋은 기법이다.


이것은 아직 널리 확립된 마케팅 계획은 아니지만, 많은 제휴 프로모터들이 이러한 종류의 문자 판매로 성공을 거두기 시작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안과 뉴스를 고객들에게 업데이트 하는데 이용하고 있다.




정당한 임금을 지불하는 계열사와만 일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의 제품에 대해 20% 이상의 수수료를 제공하는 제휴 판매업체를 찾아야 한다.


최고의 계열사들은 당신의 지속적인 지원을 유지하기 위해 공정한 수수료로 적절하게 보상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동등하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무엇을 찾느냐에 따라 이용 가능한 옵션이 다양하다.




협력할 제휴사를 결정할 때는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제휴사를 선호하십시오.


계열사들은 바보와는 거리가 멀다.


그들은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유형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기 위해 많은 신경을 쓴다.


최고의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의 파트너들과 그들의 통계를 공유하기 때문에 그들은 더 나은 맞춤형 캠페인을 만들 수 있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청중들이 제휴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해하십시오.


항상 고객의 요구에 맞게 메시지를 조정하십시오.


그들이 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살펴봐라.


그들이 뭘 찾고 있는지 알아?



왜 당신의 계열사가 당신과 그들에게 적합한지 독자들에게 설명하라.


독자들은 정직함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당신을 돕고 싶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개선할 때, 생산되는 모든 콘텐츠는 긍정적인 언어를 가져야 한다.


구문의 음전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g.




독자들과의 투명성은 제휴 마케팅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정직하지 않고 독자들에게 솔직하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다.


청중들을 멀어지게 하면 그들이 당신을 완전히 우회할 수도 있다.




당신은 지금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가 되기 위한 도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전에 자신감을 느꼈다고 해도 이 시점에서 전문가처럼 느껴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확실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